한국어

SpecialGust_title_s.jpg

 

01_DJ_Perter.jpg

01_name_peter.jpg

Peter Vawter

그는 캘리포니아에서 왔지만 현재 일본 오사카에서 일하고 살고 있는 공연가, 뮤지션, 댄서, 가수이자 배우인 재미있는 친구이다. Peter Vawter는 세계에서 가장 음악감이 뛰어난 린디 댄서 중 한명으로 방대한 음악관련 지식을 토대로 독특하고 효율적인 댄스 스타일을 만들어 낼 수 있었다. 

그의 춤사위는 매우 효과적인데, 그는 즉흥적인 창의성과 우수한 뮤지컬리티를 요구하는 미국의 대회에서 우승한 경력이 있다. 이유인즉, 다른 댄서들은 대회전에 음악의 선곡에 대해서 주의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의 뮤지컬리티는 그의 안무에서도 눈에 띈다, 이에 그는 American Blues Title을 두 번씩이나 거머쥐었고, 허랭 댄스 캠프 강사이기도 했다. 14년간 춤을 춰온 그는 그중 10년 동안 강습 기술을 갈고 닦아왔다. 강습생들은 그의 에너제틱하면서 뮤지컬리티를 기반으로 접근하는 수업을 매우 좋아한다. 

현재 오사카에서 살고 있는 피터는 Mechakucha swing에 자신의 시간, 지식, 경험과 창의성을 투자하면서 7년간 살아온 일본의 스윙씬을 키우기 위해서 돕고 있다.


  

02_sage.jpg

02_name_sage.jpg

Sage

스윙 댄서 이자 뮤지션이기도 한 그는 고2 때 교환 학생으로 미국에 가게 되면서 재즈를 접하게 되었다. 대학에서 사운드 레코딩을 전공하며 다양한 재즈밴드활동을 하였으며 현재 시애틀 지역에서 일렉트로닉 DJ 겸 프로듀서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Utah Lindy Exchange, Las Vegas Lindy Exchange와 Harlem Nights등의 스윙댄스 행사를 주최하고 DJ 하였으며 Seattle Lindy Exchange와 시애틀의 재즈댄스 그룹인 Sister Kate의 첫 단독공연의 음향을 담당하기도 하였다.

대학시절엔 Salt Lake Jitterbugs에서 활동 하였으며, 시애틀의 Rainier Rhythm의 팀멤버로 활동하며 미국 최대의 행사 중 하나인 Camp Jitterbug의 Jump Session Show를 비롯한 각종 이벤트에서의 공연 경험이 있다.

기타를 주로 연주하며 재즈 보컬을 비롯하여 피아노, 베이스, 클라리넷등 다양한 악기를 다루는 그는 미국에서의 다양한 밴드 경험을 토대로 한국에 잘 알려져 있지 않은 전통 스윙 음악을 알리기 위한 프로젝트를 구상 중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www.soundcloud.com/SLKI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